happy new years 2012

Welcome to my blog...
My blog my rule... hehehe
Have fun...

Selasa, 23 Oktober 2012

2012년 10월


이천십이년 시월 이십사일 - 2012 10 24

안녕하세요 ~^^ 
오늘 아침은저는 이전에 일어났어요. 저는 자동차를 세척했어요하지만 옷을 입고 남동생이 자동차를 사용정말 화났어요 내동생을 미워요.
아까 저는 점심은 토마토를 먹었어요저녁은 아직도 먹지않아요배고파요...
지금은 저는 자고싶은데요. 안녕히 주무세요..


이천십이년 시월 이십삼일 - 2012년 10월 23


안녕하십니까.. 저는 리안아 입니다. 만나서 반갑습니다. 잘 지냈어요? 저는 잘 지내요.
오늘은 월요일이에요, 저는 일찍 일했습니다. 왜요? 수술이니까.
오늘은 너무 피곤해요, 너무 바빠요. 
오늘도 한국말을 공부하지않아요, 내 여동생이 일하고있어요.
지금은 노래를 경청고있어요, 한국어 팝 노래에요. 
저는 슈퍼 주니어는 너무 좋아해습니다, 너무 사랑해습니다. 

Tidak ada komentar:

Posting Komentar